2024. 7. 17
점점.... 쓰기 귀찮아지는데(맞음) 그래도 기록은 해야하니까 흑흑
후반부에 쥔공에게 생기는 퀘스트의 그래픽 작업을 완료했다. 이것까지 다해서 한번 플레이 시간을 측정해보니 15분 정도는 나왔었다 무야호~
2024. 7. 18
1부에 넣을 콘텐츠를 칭구와 얘기해봤는데, 나쁘지 않다는 의견을 들어서 다행이었다...
특히나 오전과 오후로 나눈건 좋다고 들었다. 시간 없이 게임이 진행되는건 플레이어에게 지루하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칭구가 좋은 의견을 많이 주어서 꼼꼼히 기록해두었다. 게임을 많이 해보았기에 역시 제작에 도움되는 말을 해주어서 감사하다......
2024. 7. 20
자 오늘은! 타이틀 그림을 교체할거에요~
왜 교체하나면.. 기존의 그림을 공개했을 때 트랜스포머 대립구도가 생각난다는 의견을 받았기 때문이다.(ㅋㅋㅋㅠㅜ)
(아.....)
딱히 의도는 안했는데 계속 눈에 밟혀서 교체해주기로 한다
2024. 7. 21
타이틀을 교체했다! 그리고 폰트도 바꿨다. (넥슨고딕체)
그리고 최근에 프롤로그를 플레이해주신 분의 피드백에 따르면 글자 일부가 깨진다고 한다. ㅠㅠ
사실.... 나도 그렇다. 지금 개발중인 놋북으로 플레이하면 글자 일부가 깨진다. 글리치 현상처럼?
내 노트북 해상도는 QHD이고, 그분의 해상도는 WQHD인데 쨋든 둘다 비슷한 해상도니까... 하지만 내 다른 노트북으로(FHD) 플레이 했을때는 글자가 깨지지 않았다. 여태 다른 분들에게도 글자가 깨진다고 못들었었고...
그래서 QHD 이상부터 텍스트 출력 랜더링에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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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링 하니까 나와 같은 오류를 가지신 분을 보았다. 나도 저렇게 글자가 깨진다....
근데 보니까 배포할때 사용하는 툴?(Pixi, NW.js) 교체해야 하는 것으로 보인다. 쓰읍... 이거 생각보다 일이 커진다...
쨋든 그래도 1챕 개발은 나가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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