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7. 22
1챕 컷씬을 시작할 맵을 맹글고... 얼추 컷씬을 완성했다.
2024. 7. 23
컷씬 연출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일부를 수정했다.
그리고 프롤로그 거의 최종본 수정을 찍어서 다시 유튭에 업로드했다....
프롤로그 업뎃 내역을 보니까 한달동안 한 10번은 패치한 것 같다. 내역엔 9번 적혀져있으나 실제로 내역없이 패치한거 포함하면(일부 그림 수정같은거) 진짜루 10번 넘게 패치한건 맞긴 하다....
쏜살같이 지나간 한달이었지만 뭔가 많은 일이 있었긴 한가 보다..ㅋㅋ
2024. 7. 24
1챕에 등장할 쥔공의 동료 도트를 짜고 있다.
첫 컷씬에 적용하고 스크립트의 브금이랑 효과음도 같이 설정했다..
2024. 7. 25
인상 쓰는 쥔공 스탠딩을 추가하고...
맵 하나 더 추가하고...
이곳에서는 플레이어의 조종이 있을 예정인데, 그 전에 필요한 컷씬을 넣었다
2024. 7. 25
위의 컷씬을 마무리하고... 그 전에 테스트하면서 알게 된 오류인데, 프롤로그에서 마지막 NPC의 사무실에 들어갈 때 경찰증이 하나 더 늘어나는 오류를 발견했다. 대화창도 조금 줄이는 것을 미리 패치할 겸(1000 → 900px) 오류 수정과 함께 패치했다.. 진짜 10번째 패치가 되었다..ㅋㅋㅋ
2024. 7. 26
저 맵에서 플레이어가 'Z' 키를 누르고 적과의 거리가 가까울때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을 구현 중이다. 이전에 활용했던 ARPG DLC를 사용할 것이다...
해당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선 필수적으로 임포트 해야하는 선행 플러그인이 많이 필요한데, 그 중에는 이벤트가 맵에서 타일 단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픽셀 단위로 이동하게끔 하는 플러그인이 있다.
그걸 넣으니까 이전의 컷씬에서 npc의 이동하는 싱크가 안맞는것 같다. 으하하.. 플레이어가 뚝뚝 끊기지 않고 이동하는 움직임이 부드러워져서 맘에 들지만,,, 전체적으로 손볼게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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