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4
열심히 구현을 뚠뚠
얼추 다한것 같다. 나도 모르게 초집중함...ㅋㅋㅋㅋ
마지막에 NPC가 체력을 올려주는 건 지인들에게 피드백을 들어보고 삭제할수도, 아니면 그대로 냅둘 수도 있다
혹은 플레이어가 피 한칸일 때 채워줄 수도 있다!
이제 저 사람몹을 기계팔 이미지로 바꿔주면 된당
그리고 아예 대쉬키를 추가했다
문뜩 X키와 C키를 바꿀까 싶기도 하고... X키는 취소 키인데, Z키로 공격하고 X키로 대쉬하면 좀 더 플레이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니면 아예 X키를 삭제할까... 싶기도 하다. 취소 버튼이 ESC로 이미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플레이의 편의성을 위해 Z는 공격키, X는 대쉬키, C는 취소/메뉴키로 변경했다
2024. 11. 5
보스 칭구를 처치한 이후의 컷씬을 만들고 있다
분명 페이드인을 하고 난 뒤에 대사가 떠야 하는데, 왜 그전에 뜨는 것인가...?
알고보니 어딘가에 이후 컷씬 이벤트가 중복되어 그런 것이었다. 하핫~
그렇게 얼추 컷씬을 다 만들고 다음 페이즈로 진행한다
마지막에 쥔공이 폭탄을 던져 처치하는 것을 구현해보고 있다
2024. 11. 6
컷씬을 위한 맵을 만든다
해당 맵의 컷씬은 소설의 구성 단계에서 절정-결말 부분에 해당하므로,, 연출과 대사가 중요하게 느껴진다
슬슬 연구소 파트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다 후후
에덜 총든 도트를 추가한다
2024. 11. 7
쥔공의 의료실 가운복 입은 도트를 추가한다
드르렁 쿨쿨 모습도 추가한다
이것저것 컷씬을 추가한다
2024. 11. 8
후반부 스토리 전개를 위한 개인 면담실을 맹근다
동료 칭구의 날아다니는 모습을 맹근다
그리고 일부 컷씬이 설명 없이 급전개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중간에 대사를 추가했다
2024. 11. 9
쥔공이 무기로 쓰고 다니는 진압봉을 도트로 새로 찍었다. 근데 인게임에서 해보니까 좀 길어서 수정했다
그리고 인게임에서 쥔공 도트 모습이 바뀌지 않는 자잘한 오류를 수정했다
기계팔 도트를 찍어볼까요
어제 오늘 연속으로 일했더니 너무 피곤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2024. 11. 10
기계팔 도트 다 찍고 보니까 생각보다 더 징그러워 보여서 웃겼다
컷씬을 완성해 볼까요....
또 다른 전선 도트를 양옆으로 찍는다
왜냐하면 이 장면때 사용할 것이기 때문이다... 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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